Diablo 4/메마른 평원

디아블로 4 부가 퀘스트 어머니 거부하기

♠데브♣ 2024. 1. 2. 10:32
반응형

이번 공략은 메마른 평원 투스마 균열 지역에서 진행할 수 있는 부가 퀘스트 '어머니 거부하기'입니다.

 

이 지역은 케드바르두 마을에서 동쪽으로 나와 조금 이동하면 시작됩니다.

 

이 퀘스트는 투스마 균열 지역에 진입하면 지도에서 파란색 느낌표로 확인할 수 있는 두 개의 부가 퀘스트중 하나입니다.

 

퀘스트를 시작하는 위치는 위에 지도에 별표시 되어 있는 장소입니다.

 

이동해 봅시다.

 

해당 장소 도착하면 퀘스트를 받을 수 있는 오브젝트 '찢어진 쪽지'가 바위 아래에 떨어져있습니다.

 

상호작용하여 내용을 읽어 보면 균열의 숨겨진 신단 속에 그녀의 조각상으로 가서 "나의 어머니는 아니다!"라고 거부의 말을 외치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제는 밑도 끝도 없는 이런 뜬금없는 내용을 보면 감정표현 퀘스트가 아닐까 알 수 있습니다.

 

퀘스트 수행지역은 메인 스토리에서 일리아스를 쫓아갔던 던전이 있는 가장 깊은 곳에 있습니다.

 

동선이 상당히 길고 가는 길에 잡 몬스터들이 많습니다.

 

해당 위치로 이동해 줍시다.

 

목표 지점에 도착하면 거대 석상 한 개와 자잘한 석상들이 함께 서있는데 이곳에서 감정표현 '아니요'를 해야 합니다.

 

디폴트로 설정이 되어 있는 감정표현이 아니기 때문에 편집으로 넣어준 뒤 실행해야 합니다.

 

감정표현 단축키 'E'를 눌러서 회전판 슬롯에 감정표현을 찾아 추가하고 저장해 줍시다.

 

다시 단축키 E를 눌러 설정한 감정표현 '아니요'를 실행하면 캐릭터가 "안 되오."라는 대사를 하면서 이단자의 보관함이라는 보물상자가 나타나고 이를 열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디아블로를 플레이하다 보면 지역마나 한 두 개씩 있는 간단한 감정표현 부가 퀘스트였습니다.

 

퀘스트 수행지역으로 가는 동선은 비슷한 퀘스트들 중에서 가장 긴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