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blo 4/메마른 평원

디아블로 4 부가 퀘스트 필연적인 처벌

♠데브♣ 2024. 1. 2. 08:55
반응형

이번 공략은 메마른 평원 투스마 균열에서 진행할 수 있는 부가 퀘스트 '필연적인 처벌'입니다.

 

투스마 균열은 케드바르두 동쪽으로 나와 조금만 이동하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해당 퀘스트는 투스마 균열 지역에 입장해서 지도를 열면 파란색 느낌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두 개의 부가 퀘스트 중 하나입니다. 

 

퀘스트가 시작되는 위치는 위에 맵에 별 표시된 곳 입니다. 달려가 봅시다.

 

해당 위치에 도착하면 이교도의 서신이라는 퀘스트 시작 오브젝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서신의 내용을 읽어 보면 삼위일체단이 흑마노 감시탑에 눈독을 들이고 있으며 감시탑에 상주하는 좀도둑들을 포교하여 감시탑을 차지하려는 계획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챌 수 있습니다.

 

툴팁을 열어 퀘스트 내용을 읽어 보면 이교도들을 찾아 계획을 저지해야 한다고 적혀 있고 퀘스트 수행 지역은 흑마노 감시탑 바로 아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흑마노 감시탑 보루 정복이 끝나신 분들은 웨이포인트를 타고 이동하시면 빠르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보루 정복에 대한 공략은 아래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4 보루 정복 흑마노 감시탑

이번 공략은 메마른 평원의 세 개의 보루 중 하나인 흑마노 감시탑 보루 정복 퀘스트입니다. 위치는 대도시인 케드바르두에서 남동쪽으로 있습니다. 지도를 열어 툴팁을 읽어 보면 '상인들의 중

risingstargameclub.com

 

퀘스트 수행지역으로 이동해서 이교도를 찾다 보면 위에 지도에 표시된 지점에서 이교도 모집관들이 시체가 되어 쌓여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체에 상호작용을 하여 툴팁을 읽어 보면 릴리트의 말을 좀도둑들에게 전하기 위해 파견된 삼위일체단 이교도들의 시체가 쌓여 있으며 귀중품은 모두 누군가 챙겨 간 것으로 보인다고 합니다.

 

핏자국이 어딘가로 이어지고 있는 것을 보아 아직 생존자가 있을지 모른다고 적혀 있습니다.

 

툴팁을 읽고 나면 생존자 찾기 단계로 넘어가는데 위 지도에 별표시 해 둔 부분이 삼위일체단 이교도 생존자의 위치입니다.

 

이동해 봅시다.

 

해당 위치에 도착하면 우리에 삼위일체단원 한명이 갇혀있는데 플레이어에게 자신을 좀 풀어 달라고 부탁합니다.

 

이교도를 풀어주고 나면 갑자기 어머니(릴리트)의 말씀을 전하는 삼위일체단을 거부하는 배은망덕한 놈들이라며 모조리 죽여주겠다고 공격을 해옵니다.

 

놀랍게도 일반몬스터 입니다.

 

이교도를 간단하게 처리하고 나면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정예 몬스터 한 마리도 나오지 않는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는 퀘스트였지만 탐색이 약간 귀찮은 퀘스트였습니다.

 

스토리상으로는 흑마노 감시탑의 좀도둑들과 삼위일체단의 특징을 알 수 있는 괜찮은 퀘스트였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