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blo 4/스코스글렌

디아블로 4 부가 퀘스트 폐허의 벌판

♠데브♣ 2024. 1. 14. 23:50
반응형

이번 공략은 스코스글렌 블라이크로프트의 NPC 펠란에게서 시작할 수 있는 부가 퀘스트 '폐허의 벌판'입니다.

 

이 퀘스트는 대도시 세리가에서 시작할 수 있는 '무엇이 그대를 괴롭히는가'의 연계 퀘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펠란에게서는 구릉지에 어떤 문제가 있는지 그리고 앞서 대화를 하고 있던 드루이드 아르테어에 대한 내용을 물어볼 수 있는 대화 목록이 있습니다.

 

대화를 통해서 구릉지에 매년 염소인간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과 써레벌판을 거미들이 장악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스토리에 등장하는 아스타르트가 나타났을 때 드루이드들이 주민들을 버리고 떠난 이후 드루이드들에 대한 신뢰가 많이 무너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펠란에게 무슨일인지 물어보면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그러면 펠란은 다소 화가 난 말투로 염소인간들이 이번달에만 다섯 번을 공격을 해 왔고 얼마나 더 버틸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러면서 아르테어가 염소인간들을 쫓아 준다는 결계석을 가지고 왔는데 비용을 지불할 테니 결계석을 좀 대신 놓아달라는 의뢰입니다.

 

펠란의 오른쪽에 있는 집에 아르테어가 서 있는 곳 가까이에 드루이드 결계석이 있습니다.

 

상호작용을 하게 되면 퀘스트 아이템 드루이드 결계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획득한 결계석을 벌판 세 곳에 두면 되는데 상당히 탐색범위가 크게 그려져 있지만 농장 자체가 워낙 작아서 금방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탐색을 하다가 보면 위 사진처럼 흰색으로 투명하게 상호작용할 수 있는 장소들이 있습니다.

 

결계석 3개를 전부 놓고 다시 펠란에게 돌아갑시다.

 

펠란에게 결계석을 놓았다고 이야기하면 드루이드의 결계석이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 보자고 합니다.

 

하지만 믿지 못하는 눈치입니다.

 

자신은 좀 더 확실한 직접적인 방법을 원한다면서 구릉지 남쪽으로 가서 염소들을 이끄는 검은 뿔이라는 괴수를 처치하고 그 머리를 가져다가 마을 장대에 꽂아 놓으면 좀 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합니다.

 

검은뿔이 있는 위치는 펠란이 있는 농장 남쪽으로 꽤 달려가야 있습니다.

 

해당 위치에 도착하면 '핏빛 혈족 카즈라를 처치해 검은 뿔 끌어내기'와 '검은뿔을 처치하고 머리 손에 넣기' 두 가지 미션이 생깁니다.

 

먼저 염소들을 처치하고 빨간색 게이지를 전부 채워 검은 뿔을 끌어냅시다.

 

염소들의 위치는 지도에 빨간색으로 표시가 되기 때문에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검은뿔은 특성 한 개 가지고 있는 일반적인 정예 몬스터입니다.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검은뿔을 처치하면 캐릭터로부터 "끝났다."라는 대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처리 후 드롭되는 퀘스트 아이템 '검은뿔의 머리'를 들고 펠란에게 복귀합시다.

 

펠란에게 머리를 건네주면 역시 결계석과는 달리 실망을 시키지 않는다며 머리를 걸어두면 효과가 있을지 보가며 약속했던 보상을 건네주고 퀘스트가 마무리됩니다.

 

연계퀘스트는 아니지만 검은뿔을 처치했던 부정한 구덩이에서 염소인간을 잡다 보면 '스코스글렌의 역사'라는 퀘스트 아이템이 드롭되는데 이를 루팅 하면 '브레이가의 연대기'라는 퀘스트가 시작됩니다.

 

공략은 다음글에서 계속됩니다.

 


 

반응형